소고기만 있으면 완성하는 소고기 스파게티

소개

소고기 스파게티는 보통 토마토 또는 버섯과 함께 만들어지는 이탈리아 스타일의 메뉴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소고기만 있으면 완성하는 소고기 스파게티 레시피를 소개하겠습니다. 기본 재료는 소고기, 가루, 버터, 소금, 후추과 소금, 그리고 마늘입니다. 간단하게 준비할 수 있고 데칼코마니로 매콤한 스파게티가 완성됩니다!

 

소고기만 있으면 완성하는 소고기 스파게티
-맛동산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상세설명

1. 소고기 스파게티의 준비물

소고기 스파게티는 매우 간단하고 맛있는 식사로, 가장 기본적인 재료는 소고기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필요한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고기, 스파게티 소스, 멸치, 당근, 양파, 토마토, 버섯, 감자, 파슬리, 바질, 올리고당, 양배추, 오이, 생강, 식초, 참기름, 마늘, 매실장아찌, 간장 등입니다. 이 재료들을 사용하면 소고기 스파게티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2. 만드는 방법

소고기 스파게티는 매콤한 토마토 소스와 달콤한 비프 소스가 곁들여진 고기 스파게티로, 소고기만 있으면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음식입니다. 먼저 반죽을 만들기 위해 밀가루를 섞어주어야 합니다. 그 다음 소고기를 소금과 후추로 매운맛이 나도록 양념해 주고, 양념한 소고기와 반죽을 섞어서 스파게티 반죽을 깔끔하게 만들어 줍니다. 그 다음 반죽에 스파게티 분말, 감자, 소금과 후추를 넣어 맛을 더해줍니다. 마지막으로 매운 토마토 소스와 달콤한 비프 소스를 넣고 오븐에서 30분간 구워주면 다 준비된 소고기 스파게티가 완성됩니다.

 

3. 맛있게 구우는 법

맛있는 소고기 스파게티를 만드는 법은 보기 드물게 어렵지 않습니다. 소고기를 구우는 과정이 중요합니다. 소고기는 스파게티 소스와 함께 소금, 후추, 참기름 등의 양념재료를 넣어 구우는 것이 좋습니다. 소고기를 넣고 가만히 두고 끓이는 물의 양이 소고기 반죽이 되는 정도로 줄어들 때까지 중간 불로 구워내고 고소하게 만들어주세요. 소고기를 다 구우면 냄비에 소고기 스파게티 소스를 넣고 잘 섞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소고기와 스파게티 소스를 같이 넣어 다시 끓이면 맛있는 소고기 스파게티가 완성됩니다!

 

4. 소고기 스파게티의 장점

소고기 스파게티의 장점은 소고기만 있으면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소고기는 식재료 중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좋은 재료입니다. 그리고 소고기는 영양소가 풍부하고 질이 좋기 때문에 다이어트나 영양가 높은 식단을 유지하는 데 좋은 재료가 됩니다. 또한, 소고기 스파게티는 비싼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도 맛있게 완성할 수 있기 때문에 요리 손질에 여러 분들이 흔들리지 않아도 됩니다. 따라서, 소고기 스파게티는 식사를 준비하는데 적합한 요리로 여러분의 손쉬운 식사 준비를 도와줄 것입니다.

 

5. 시원한 소고기 스파게티 완성!

소고기 스파게티는 이탈리아 요리 중 가장 유명한 한 종류입니다. 맛있는 소고기 스파게티를 만들기 위해선 간단한 재료와 조리법이 필요합니다. 소고기는 먼저 소금, 후추, 생강, 마늘가루, 파슬리, 비트 소스, 바이스소스를 넣어 튀기거나 소금물이나 올리고닉 소스로 10분 정도 삶습니다. 그리고 스파게티 면에 달걀과 파마산 치즈를 넣고 소고기를 얹어 끓이면 시원한 소고기 스파게티가 완성됩니다. 맛있게 드시고 바삭하게 구워 먹으면 더욱 맛있겠죠!

 

소고기만 있으면 완성하는 소고기 스파게티
2-맛동산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종합

만드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는 소고기 스파게티는 이번 주말 식사에 적합한 메뉴입니다. 부드러운 소고기 함박스테이크에 파스타가 어울리는 소고기 스파게티를 만드는 것은 사실 생각보다 쉽습니다.

필요한 재료는 소고기, 파스타, 오일, 베이컨, 마늘, 생강, 바질, 토마토 소스, 치즈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소고기는 함박스테이크로 만들고, 오일과 마늘로 볶아 향긋하게 만들어줍니다. 그 다음 소고기에 파스타를 얹고, 베이컨과 생강, 바질, 토마토 소스로 더해 간을 맞춰줍니다. 마지막으로 치즈를 곁들여 프라이팬에서 노른자색으로 구워 마무리하면 완성! 소고기 스파게티가 완성되었습니다. 맛있게 드세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초간단 소고기 오일파스타/Beef aglio e olio /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슬기로운 조리생활

초간단 소고기 오일파스타/Beef aglio e olio /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슬기로운 조리생활